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꿈해몽풀이100가지꿈해몽풀이 사이트 정리!

by @#!▧@##△■ 2016. 12. 10.

무료꿈해몽 100가지풀이 사이트!

안녕하세요? 미뉘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꿈해몽 풀이해주는 사이트를 몇 군데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친구가 나오는 꿈, 군대꿈, 가족이 죽는꿈,돼지꿈 등등 여러가지 꿈을 꾸게 되면 안좋은꿈인지, 좋은꿈인지 궁금해서 인터넷에 많이 검색을 했었는데 그 중에서도 괜찮은 꿈해몽풀이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오늘 고등학교 친구를 학교에서 만나 장난치며 하는 그런 꿈을 꾸었는데 궁금해서 검색해보려고 하는데 꿈해몽도 알아보고 포스팅을 통해 방법과 사이트 몇군데 정리해보겠습니다. 학창시절에는 그냥 몇마디 주고 받고 그렇게 안 친한 것도 아니였고 친한 것도 아니였지만 꿈에서 왜 친하게 지내며 장난을 쳤는지 이런 꿈은 무슨꿈 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의 핵심 키워드는 학교와 친구인데 사진보며 따라해주세요.


네이트 이용

네이트 메인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꿈해몽풀이가 가능합니다. 상단에 운세 메뉴 클릭을 해주세요.

운세를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상단에 꿈해몽을 클릭을 해주세요.

꿈해몽을 직접 검색을 해도 되고 아래 자주 찾는 검색 분류로 사람,인물,신체,행동,장소 등등에 따라 키워드가 구분되어 있으니 키워드를 통해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학교라고 검색을 했는데 학교 안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 혹은 이와 비슷한 꿈 이 내용을 보는게 제일 적절할 것 같습니다. 꿈내용가 비슷한 제목을 클릭을 해주세요.

먼저 꿈의 점수부터 보면 70점으로 행운 가득이라고 나와있는 걸 보니 긍정적인 꿈이네요. 내용이 자세히 풀이 되어 있는데 결론은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될 징조 라고 나옵니다. 희소식이라고 나와있네요. 나름 꿈해몽 풀이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바로통꿈해몽 이용

이번에는 잘 모르시는 사이트 일텐데요 바로통꿈해몽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인 사이트에 꿈해몽검색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다가 키워드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학교라고 검색하겠습니다.

학교에서 스승님이나 친구를 만난 꿈이 맞겠네요. 학교라는 키워드로 검색결과가 네이트에 비해 수십개가 더 검색이 되네요. 네이트 보다 더 100가지 훨씬 더 많은 풀이를 가지고 있는 곳이네요.

꿈해몽풀이는? 길몽 지수 80점으로 희소식이나 만남을 상징하며 네이트와 마찬가지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된다는 내용이네요. 서론없이 알아야 될 내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이용

신한은행이라고 썼지만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인데 따뜻한서비스라는 곳에서 프리미엄 꿈해몽을 클릭을 합니다. 위 두 사이트는 검색을 통해 쉽게 들어갈 수 있지만 신한생명에서 이 서비스페이지 찾는건 힘들기 때문에 메뉴 찾기 쉽게 포스팅을 해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유용한정보] - 2017년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여기서! 

직접 검색을 해도 되고 그 아래 꿈과 관련된 키워드가 있다면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 학교로 검색을 하였고 24개 검색결과 중 학교에서 스승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은 을 선택을 하면 되겠지요 선택을 하면 위에 간략하게 뜻밖의 귀인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하여 사회적인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이다 라고 나옵니다. 깔끔하게 한줄로 풀이가 나오네요.


결론

꿈해몽 풀이 사이트 3군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오늘 꾸었던 학교에서 친구를 만나 장난을 쳤던 꿈을 검색을 하며 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 검색결과는 좋은 꿈으로 뜻밖의 귀인에게 도움을 받아 성과를 낸다고 나와있었습니다. 

제가 이용하면서 느꼈던 주관적인 생각을 정리하자면 꿈해몽풀이에 검색결과가 많은 갯수는 바로통꿈해몽>신한은행>네이트 이였고 풀이해석을 자세히 해주는 곳은 네이트>바로통꿈해몽>신한은행 이였습니다. 네이트에서 더 자세히 풀이를 해주는데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는다면 바로통꿈해몽에서 검색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한 꿈풀이는 신한은행을 통해 알아보시면 됩니다.

이상 무료꿈해몽풀이100가지꿈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