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년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여기서!

by @#!▧@##△■ 2016. 12. 1.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2017년 무료토정비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미뉘입니다. 이제 한달이 지나면 새해가 또 다가오네요. 생각보다 시간이 금방 흘러가네요.. 잘 마무리 하시길바라며 신한은행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2017년 토정비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운세는 무료입니다.


 

순서대로 하나하나 따라하세요!

사진첨부해서 설명드릴테니 잘 따라오시면 2017년 토정비결뿐만아니라 꿈해몽,로또운세,별자리궁합 등등 여러가지 운세를 무료로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바로가기) 접속하셔서 우측 하단에 보시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생활서비스 보이시죠? 클릭을 해줍니다 !



그후 따뜻한서비스-생활서비스-운세/사주 순으로 해서 들어가면 정통운세-2017년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여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2017년 부자되기, 기타 생활운세나 애정/궁합 그리고 꿈해몽까지 볼 수가 있습니다. 이 많은 컨첸츠를 다른 사이트에서는 유료로 제공하고 있는곳이 있지만 신한생명에서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까 잘 살펴보세요 ^^. 2017년 신토정비결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에 간단하게 성별과 생년월일 등등 정보를 입력해서 운세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총론입니다. 이외에도 직장운이나 가정운,이성 그리고 재물운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 2017년이 이루어지는 일들이 많은 해라고 나오네요. 노력해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 주의사항도 하단에 나와있네요. 조심할건 또 조심해야겠죠..

또한 월별로 해서 깔금하게 정리가 되있습니다. 간단하게 몇번의 클릭으로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컨텐츠들도 무료이니 한번 둘러보시고 꿈해몽이나 등등 한번 보러가세요 ! 2017년 토정비결은 여기서 보시면 될것 같네요 ^^.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까 돈내고 보지 마시고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토정비결 (바로가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