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동택배 토요일 배송하나요?

by @#!▧@##△■ 2017. 1. 25.

경동택배 토요일 배송

안녕하세요? 미뉘입니다. 요즘에는 온라인쇼핑을 통해 택배 물품은 받으시는 분들이 꽤 계실겁니다. 생필품은 물론 의류까지 모든 물품을 구매를 하고 계실텐데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구매를 하신 경우에 토요일에 물품을 꼭 받아야 될 때 토요일 배송을 하는지 안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니 경동택배를 이용을 하셨을 때 토요일에 배송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홈쇼핑이나 소셜커머스에서 물품을 구매를 할 경우에 택배업체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경동택배인지 확인하시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 번호

경동택배 대표전화는 080-873-2178 입니다 토요일,공휴일은 통화가 불가능 하니 참고하세요. 평일에 오전7시부터 오후5시까지 점심시간 12시부터 1시를 제외한 시간에 통화가 가능합니다.

경동택배 토요일에 받으려면?

일단 경동택배 기사분은 토요일에도 배송을 하십니다. 일요일,공휴일을 제외한 날에는 배송을 하니 참고해주세요.

위 사진은 경동택배 운송장 조회를 한 화면입니다. 접수완료,터미널입고,배송완료 3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물품을 구매한 업체에서 당일출고가 됐으면 배송조회를 했을 때 접수완료 나옵니다. 토요일 오전에 확인을 했을 때 터미널 입고가 됐다면 토요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밤에 구매를 했을 때에는 토요일에 받기가 힘듭니다. 업체에서 근무하는 시간에 택배기사가 물품을 수거를 했다면 다음날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천재지변이나 물량이 많을 때에는 하루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경동택배 운송장 조회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PC 포스팅/유용한정보] - 경동택배 배송조회 간단하게!

이상 경동택배 토요일에 배송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경동택배로 물품 받으실 때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